상품 사용후기

제목 렌탈종료 후

평점 : 5점  

작성자 : 최연호 (ip:)

작성일 : 2021-11-25 20:52:45

조회 : 38

추천 : 추천

내용

비데 렌탈 종료 시점 마지막 점검을 하였습니다.

점검 후 세정 노즐에서 이상이 발견되어 서비스 문의 드린 후 일주일이 지나고 연락이 없어서

다시 한번 직원 에게 연락하였더니 다음날 방문하겠다고 하여 기다렸으나 오지 않고 이틀 후에 연락을 취하였으나 

전화를 받지 않고 문자를 보냈을 때 응답을 하여 한번 더 기회를 달라고 하니 이런 문제를 어떻게 해결해야 할지

렌탈 연장을 검토 하겠다고 하니 서비스를 이렇게 하는 건지 참 어이가 없습니다.

소비자 입장에서 너무 화가 나서 이렇게 글을 작성합니다.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첨부파일 :

비밀번호 :
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댓글 입력

이름 :

비밀번호 :

내용

/ byte

평점 :

*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