비데 렌탈 종료 시점 마지막 점검을 하였습니다.
점검 후 세정 노즐에서 이상이 발견되어 서비스 문의 드린 후 일주일이 지나고 연락이 없어서
다시 한번 직원 에게 연락하였더니 다음날 방문하겠다고 하여 기다렸으나 오지 않고 이틀 후에 연락을 취하였으나
전화를 받지 않고 문자를 보냈을 때 응답을 하여 한번 더 기회를 달라고 하니 이런 문제를 어떻게 해결해야 할지
렌탈 연장을 검토 하겠다고 하니 서비스를 이렇게 하는 건지 참 어이가 없습니다.
소비자 입장에서 너무 화가 나서 이렇게 글을 작성합니다.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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